☆ 도토리 점심가지고 소풍을 간다 : )

☆ 오므토토마토 - 볼로네즈 오므도리아, 칠리새우 오므라이스 본문

foodie/맛집탐방

☆ 오므토토마토 - 볼로네즈 오므도리아, 칠리새우 오므라이스

A litte women 별빛 한스푼 ☆ 2008.05.10 19:33



항상 들르던 곳에 오므토토마토가 들어섰다는 것을 알았다. 서울 어느 곳에서는 줄까지 서서 기다려서 식사를 한다던 곳이라 언젠가 서울에 가면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라 궁금해서 들러봄^^;;


볼로네즈 오므도리아 칠리새우 오므라이스를 시켜먹었다. 인터넷 평들이 하도 제각각이라서 과연 어떤 곳인지 궁금했었는데, 내가 시킨 메뉴는 다들 괜찮은 메뉴였던 듯 싶다. 느끼하지도 않고 독특하고 정성있어보이고 모양도 이쁜 오므라이스와 도리아였다.

볼로네즈 오므도리아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으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정갈했고, 칠리새우 오므라이스는 개인적으로 칠리새우가 좀더 바삭하게 튀김옷을 입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일단 '오므라이스'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 정도야 뭐^^;;; 일단 모양이 너무 이뻐서 감동이었다..ㅎㅎ 집에서는 저렇게 정섯껏 오므라이스를 해먹어본 적이 없었기때문에. 역시나 크림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새콤달콤함. 양도 어찌보면 적어보이고 어찌보면 많아보이기도 하는데, 막상 먹어보면 적당하다는 생각이 든다.


가격이 착하지 않다는 점만 빼면 창업에서 성공한 기업으로 뽑힐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총평 :
다양한 토핑과 소스들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다만 가격이 비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칠리새우 오므라이스 - 모양에 일단 감동..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란의 두께로 보아 꽤 많은 갯수의 계란이 들어갔을거라고 추측됨..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로네즈오므도리아 - 느끼하지 않고 독특하면서 맛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자치즈가 감동^^

2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포케 2008.05.10 21:42 신고 전 가격을 의식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평균적인 오무라이스에 가격만 비싸다고 생각해서 엄청 아까웠습니다.
    그리고 줄서는건 어느 곳이던지 마찬가지더군요.
    한 음식점이 줄을 서는 상황이 연출되면 그 주변 음식점도 대부분 줄을 섭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자주 벌어지는 풍경인데 TV에 이런 장면만 쏙 편집해 놓는게 얄밉기도 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A litte women 별빛 한스푼 ☆ 2008.05.11 00:37 신고 생각해보니 정말 그렇네요.^^ 전 오므라이스를 밖에서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모양이랑 맛이 생각보다 좋다고 느꼈거든요. 인터넷평도 제각각이고 일단 이뻐서..^^;;ㅎㅎ 그런데 어디선가 오므토토마토오므라이스 레시피가 있길래, 그거보고 만들어먹으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던걸 보면 가격에 나름 부담감이 있긴 있었나봐요.. 잠재의식속에..ㅋㅋㅡ.ㅡ;;;
댓글쓰기 폼